노출 잘되는 법
노출을 올려주는 특정 시점이 있다.
- 구독자수 0 100 500 1000 인 시점에서 유투브가 노출이라는 선물을 준다.
- 영상올린 첫날에는 홍보를 해주는게 좋다
- 순간적으로 노출을 높여주는 시점에서 신경써서 영상 잘만들기
- 1000명일때 특히 많은 노출도를 주므로 1000에서 신경쓰기
어디에 노출되는지?
- 유투브 홈, 맞춤영상
- 최고의 추천은 검색결과. 다른 추천영역은 나왔다 사라지지만 검색 추천은 계속 뜬다.
노출되는 알고리즘
- 유투브가 영상 추천을 해주는 기준 평균시청 지속시간과 ctr(노출클릭율)
- 썸네일과 제목이 중요
- 유투브의 추천을 받으려면 7%이상 필요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베타에서 확인 가능
- 업로드후 3일 이후의 자료가 의미있음
-재미없는걸 자르면 재미있는 것만 남는다
-10분이상 영상은 광고 여러개 올리기가능
구독자수 올리기
- 구독은 개인 시청자가 누르는 것이기에 방법없다. 구독자수 올릴수 있는방법은 결국 영상의 퀄리티
- 구독하면 안되는 이유 : 구독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우선적으로 노출되므로 새로운 유입이 힘들다
썸내일
- 이 영상이 무엇인지 한번에 표현
- 가장멋진 최고의 명장명
- 사람이라면 사람얼굴 웃는거 역동적인것
- 사물이라면 사물
- 영상에서 가장 핫한 스크린을 잡아라
- 썸내일 제목은 왠만하면 제목을 요약하여
제목선정
- 영상안에는 스토리가 있다 제목은 그 스토리를 모두 이야기해줄 수 있어야한다.
- 누가언제어디서어떻게왜 등의 키워드를 찾아라
- 제목을 구체화해라
- 키워드로 뽑기전에 검색사이트에서 적당한 키워드인지 확인
- 20자안에 표현하고 싶은 것이 들어가야함(모바일 20자밖에 안보임)
- 제목에 해시태그를 넣고싶다면 제목의 가장 끝네 넣기(제목에 들어간 해시태그는 다른 sns에 노출됨때ㅔ 효과가 생김)
내용선정
- 제목에 못넣었던 구체적인 것들을 내용에 넣으면 된다.
- 검색시 내용에 걸릴 수도잇으므로 내용 중요하다
- 제목의 키워드를 내용에 한번더 언급해주기. 중복될수록 검색걸릴확률 높음
- 제목과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가능하므로 여러관점에서 키워드 발굴하기
TAG
- 검색확률을 높여준다
- 키워드들이 태그에 다시 중복되면좋다
- 영상과 관련된 많은 태그들을 팍팍넣기(500개까지가능)
- 카메라 기기명 등도 올림
- 태그를 중요도 순서대로 올려라
- 외국어로 된 태그 고려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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