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tent


・contexts

-기본적으로 컨텍스트는 파라미터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컨텍스트에서는 컨텍스트 변수의 라이프사이클개념이 중요하다. 하나의 인텐트를 지날때마다 하나의 라이프사이클로 인정되며, 라이프사이클을 모두 소진할시 컨텍스트 변수는 사라진다.

-컨텍스트 변수A가 인텐트1,2,3을 패싱했다면, 인텐트 1.2.3에서 정의된 모든 파라미터를 컨텍스트 변수A가 담는다.

-인텐트1의 인풋컨텍스트에 컨텍스트 변수A를 넣어놓으면, 컨텍스트 변수A가 살아있을 때만 인텐트1이 실행된다. 때문에, 이러한 성질을 통해 인텐트간의 연결고리를 만들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인텐트1 이후에 인텐트2를 실행 시키고 싶은 경우, 인텐트1의 아웃풋 컨텍스트에 컨텍스트 변수A를 라이프 사이클2로 설정해 놓고, 인텐트2의 인풋 컨텍스트에 컨텍스트 변수A를 넣어놓으면 인텐트2는 컨텍스트 변수A없이는 실행될 수 없으므로 인텐트1 이후 인텐트2가 실행된다.



・event


・training phrase

-왓슨에서의 인텐트와 같은 느낌이다.

-예상되는 유저의 답을 여러개 집어넣어 놓는다.

-유저의 답을 엔티티로 제한할 수 있고, 엔티티설정된 답안을 파라미터로 넣을 수도 있다.



・action and parameters

-파라미터를 모두 보여준다.

-$표시된 value값은 intent안에서 만 사용가능하다.

-value에는 사용자가 원하는 값을 넣을 수 있다.


슬롯을 설정할 수 있다.

-슬롯 설정을 위해서는 required에 체크표시 해야한다.(단순히 파라미터만 설정할거면 체크표시 불요)

-해당 엔티티에 부합되는 답안만 유저 레스폰스로 들어올 수 있게 만든다.

예를들어 @food엔티티에 gimchi bulgogi 두개의 컴포넌트만 들어있다면, 두 컴포넌트 이외의 답안은 재질문을 받게 된다.



・responses

-payload로 오프젝트를 리퀘스트에 얹혀 보낼 수 있다.





・fulfillment


-enable webhook call for this intent : 인텐트 레스폰스를 반환하기 전에 인텐트의 퉵훅을 쏜다.

-enable webhook call for slog filling :  슬롯마다 웹훅을 보낸다










2.entities









3.fulfillment

-https url 지정(보통 프록시서버로 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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