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리퀘스트가 들어올 때마다 객체를 하나씩 생성

・사용자가 많아서 리퀘스트가 엄청나게 들어온다면, 리퀘스트를 받아낸 객체들이 계속해서 남기때문에 처리속도가 갈 수록 느려짐



서브릿의 경우는

・요청이 들어오면 스레드 생성후 스레드로 처리

・또 요청이 들어오면 이미 만들어진 스레드 생성후 스레드로 처리

다른 cgi 언어에 비해 jvm의 스레드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부하가 적음*







・생명주기란 ? 객체가 생성되어 사라지는 까지의 사이클

・서블릿의 응답속도가 빠른이유는 객체 생성 후 메모리 로딩 -> 요청시 기존 객체 재활용: 때문에 객체 생성 속도가 단축됨











・페이지 새로고침 키를 누르면 기존의 서블릿 객체를 재실행 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init가 다시 실행 되지 않고, doget만 리퀘스트됨










・전처리 후처리는 어노테이션으로 호출되기 때문에 메소드명은 정해지지 않음

・init/destroy는 부모클래스를 오버라이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해진 메서드명이 필요







[질문]

-스레드가 무너지

-왜 서블릿이 스레드때문에 빠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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